본문 바로가기
  • Welcome to Wildrose Country
  • Welcome to Wildrose Country
About me...Helen/바늘과 실과 함께

[뜨게질43]합창단 경매에 내놓은 뜨게질로 만든 스카프와 판초

by Helen of Troy 2014. 11. 17.

 

2014년 침묵의 경매(Silent Auction)에 내놓으려고

코바늘을 사용해서 손으로 뜨게질을 해서 만든 스카프

 

 

내가 활동하는 RES 합창단은 합창단 기금을 조성하기 위해서

매년 11월에 Silent Auction (침묵의 경매) 행사를 주최해 왔다.

올해 경매는 5명의 합창단 단원들의 주도하에

많은 합창단원들과 그리고 많은 스폰서들이 기부한 많은 아이템을 준비해서

 어제 11월 14일 저녁에 열렸다.

 

나도 경매에 동참하기 위해서

지난 두달간 틈틈히 손을 놀려서 만든 스카프와  판초

뜨게질 소품들을 내 놓았다.

 

 

전속모델 막내가 스카프를 두르고...

 

 

스카프 소재는 Knob Hill 회사 제품으로

wool 소재의 오렌지 빛깔의 보드러운 털실이 사용되었다.

 

 

코바늘을 사용해서 일곱가지의 다양한 털실을 사용해서

꽃무늬 디자인으로 모티브를 만들어서 변화를 주었다.

 

 

그리고 오렌지 메인 색상으로 모티프를 이어서 스카프를 만들었다.

 

 

화사하고 다양한 색상을 사용해서

늦가을에 편하게 목에 두르고 멋을 내기에 좋다.

 

 

 

 

 경매에 내놓은 소품 #2 따뜻한 판초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쌀쌀할 때에 어깨에 걸치고 나가기 좋은 따스한 판초

 

 

사용한 털실 소재

 

 

더블 꽈배기 무늬로 멋을 부려 보았다.

 

 

단추 4개로 판초를 고정해 주었다.

 

 

 

 

 

 

 

경매에서 얼마에 팔렸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