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lcome to Wildrose Country
  • Welcome to Wildrose Country
Helen's Family/Emily

19년만에 다시 입은 할로윈 마녀 복장

by Helen of Troy 2019. 11. 8.

 

아이들이 어렸을 때는

매년 어떤 할로윈 복장을 입을까 한달 전부터 궁리 끝에

아이들이 그해 정한 costume을 직접 바느질해서 만들어 주곤 했다.

 

이렇게 만든 의상을 한번만 입고 버리기엔 아까워서 박스에 잘 보관해 두었다가,

후에 한두번 정도 더 입거나, 의상의 사이즈가 작아지면 아는 꼬마들에게 물려 주다보니,

정작 지금까지 집에 남아 있는 할로윈 의상은 몇 개 남지 않았다.

 

 

 

 

막내가 만 다섯살이고 초등학교 1학년이던 2000년도 할로윈에

내가 만들어 준 마녀 의상을 입고 학교에서...

 

 

그런데 할로윈 1주 전에 막내딸이 할로윈과 관련된 박스에서

오래 전에 만들었던 의상 하나를 찾아 내더니 올해 할로윈에 입겠다고 해서

설마 19년이 지났는데 과연 다시 입을 수 있을까 걱정부터 앞섰다.

 

 

그런데,


 

 

 할로윈 하루 전에 막내가 19년 전에 입었던 마녀 의상을 오랜만에 걸쳤 보았는데

희한하게 비록 소매와 길이는 짧아졌지만

원피스로 입기엔 그런대로 보기에 괜찮았다.

 

그래서 다음 날 할로윈 당일에

이 마녀 의상을 입고 삐쭉한 마녀 모자도 쓰고, 

마녀처럼 기괴하게 얼굴 분장을 하고, 출근을 했다.

 

 

그리고 올해 할로윈데이는 평일인 목요일에 돌아와서 당일은 조촐하게 지내고,

그 다음날인 금요일에 친구끼리 모여서 가진 신나는 할로윈 파티에...

 

 

2019년 5월 6일 뉴욕 메트 갤라 패션쇼에 이런 복장과 분장을 하고 나타난

에즈라 밀러(Ezra Miller)씨를 따라잡이해서...

 


 

 

 

 

직접 본인이 깜쪽같이 똑같은 얼굴 분장을 하고

파티에 참석해서

많은 사람들의 칭찬과 주목을 받았다고 한다.

 

 



내년 할로윈은 과연??